저는 처음 면접에서 떨어지고 재면접을 보게 됐어요. 간절한 마음과 불안한 마음에 검색을 했고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저는 첨에 금액 부담이 있었고 하루 남은 상황에 시간버리는게 아닌가 걱정했는데…정말 평생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말하는 방법, 그러니까 틀을 잡아주세요. 이게 면접에서 뿐만아니라 나중에 일상생활할때도 도움이 될거 같아요. 그리고 그 틀에 들어갈 포인트도 말씀해 주세요. 듣다보면 아 이런 질문에 이런식으로 답변을 하면 되는구나 생각이 듭니다!
저렇게 기본을 세운 후에 제 경험을 기반으로 면접내용을 맞춰 주세요.
저는 전공관련 일을 했는데도 그 경험을 살릴 줄 몰랐는데 선생님이 탁탁 뽑아주시고, 대화하면서 관련 경험을 기억나게 해주셨어요. 아 진짜 전문가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기본인 자세체크, 처음 자기소개 1분을 정말 꼼꼼하게 봐주시고 면접 당일까지 보완해주세여ㅠㅠ 정보도 계속 보내주세요ㅠ
정말 저 이런 후기 쓰는거 귀찮아하는 사람이거 웬만하면 잘 안쓰는데, 제가 선생님께 후기쓰고 싶다고 링크보내달라 말씀드려서 작성합니다!!
저는 선생님 덕분에 면접보고 후회를 안했어요. 글구 아 진짜 떨어져도 좋다 라고까지 생각했어요. 진심으로.
혹시 후기를 보며 고민중이시라면 고민하지 마세요! 저 불평불만 많은 찡찡인데ㅋㅋ 후회가 뭔가요ㅋ 합격을 떠나서 나중에 또 강의 듣고싶다는 생각까지하고 있어요!!
이번에 합격한거 다 선생님 덕분입니다!! 재면접 합격할 확률이 낮았는데…이렇게 좋은결과를 받을줄이야ㅠ 정말 감사하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계속 강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