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기업 : 코레일
직무 : 사무직
컨설턴트 : 한혜진
후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지껏 나라는 사람을 다른사람들에게 제대로 어필할 필요는 없는 삶을 살아왔었습니다. 그래도 늘 사람들과 만나는 자리에선 재미있고 말도 잘한다라는 소리를 들었었기에 취준을 시작하면서도 공부는 신경쓰면서 자소서에 대해서는 큰 신경을 쓰지않았습니다.
그리고 막상 자소서를 쓸 시기가 다가와서 어떻게 써야할까 알아보고 머릿속으로 끄적거려 봤더니 정말 답답한 마음만 들었습니다. 무슨 말을 해야할지,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부터 어떻게 보면 답이 주어진 시험공부보다 더욱 막막하고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한혜진 컨설턴트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떤 걸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는 것 부터 막히는 부분에 대해 얘기하면 늦은 시간에도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관련 예시도 보내주시고 도대체 언제 쉬실까라는 생각을 할 정도 였습니다.
또한 항상 걱정하지마라, 도와주겠다, 함께 해보자와 같은 말을 해주셨는데 덕분에 답답하고 불안한 마음에서 벗어나 더욱더 힘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컨설팅이 마무리될 때도 직접 하나하나에 대해서 설명해주시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까지 친절히 알려주셔서 앞으로의 취준생활에 대해 가지고 있던 하나의 짐을 완전히 덜 수 있었습니다.
제 생각보다도 훨씬 빠르고 만족스럽게 진행해주신 한혜진 컨설턴트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