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기업 : 주택도시보증공사
직무 : 관리직 6급 경영
컨설턴트 : 한혜진
후기: 다시 생각해도 혜진쌤을 만난 건 행운이었습니다. 이틀차인 오늘 선생님과 더 가까워져서 그런지 선생님 저를 잘 파악하셔서 더 편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 컨설팅을 신청하면서 제가 가장 먼저 정한 목표는 'PT면접을 마스터하는 것'이었습니다. PT면접 논리구성하는 것이 어려워서 이를 개선하고 싶었는데 목표를 이루었습니다. 긴장을 너무 잘해서 PT면접을 할 때 중간에 말이 끊기는 등 문제점이 많았는데 선생님과 PT 모의 면접을 진행하면서 멈추지 않고 한 번에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도 장족의 발전이라고 생각하고.. 선생님 덕분에 자신감과 용기를 얻어 이제 자신있게 PT면접에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선생님의 팁들을 계속해서 복습하면서 앞으로 스터디든 모의면접이든 PT면접은 자신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직무 관련 질문을 하나하나 다듬어주시고 저의 중구난방한 경험들을 찰떡같이 맞게 바꿔주셨습니다. 이 답변들로 하반기 기업들도 충분히 다 커버될 것 같아요 !! 또 자소서 관련 질문도 저와 충분한 이야기를 나누고 다듬었습니다. 좀 정신없이 정보를 드렸는데도 찰떡같이 이해하고 질문에 맞게 답변을 바꿔주셨어요 !!! 혜진쌤의 장점은 제가 어떤 경험을 이야기하면 무작정 그건 안된다고 하시지 않고 거기서 더 디벨롭할 수 있는 요소들을 콕콕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저만의 경험들을 전혀 버리지 않고 면접에 맞게 바꿀 수 있었습니다. 수업 끝자락에 인성 면접 관련해서 궁금한 것들을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제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까지 이야기해주신 덕분에 알찬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혜진쌤과 수업을 진행하며 저의 문제점을 직면할 수 있었고 마음 속에 안고 있었던 면접에 대한 많은 편견들도 깰 수 있었습니다. 그저 무섭기만 했던 면접과 조금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사실 걱정이 많은 편이라 큰 돈을 주고 하는 면접 컨설팅이 부담도 되고 괜히 겁이 났습니다. 하지만 면접 컨설팅이 끝난 지금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혜진쌤과 이틀 컨설팅을 하면서 많이 배우고 위로받고 용기를 얻었습니다. 컨설팅을 받기 전 면접이 두려워 잠을 못자는 날이 종종 있었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두려움이 절반으로 줄어들었습니다. 선생님께 배운 것들을 익히면서 연습해서 좋은 결과를 받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혜진쌤께 후기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