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컨설팅 후기
타겟기업 :
직무 : 품질관리
컨설턴트 : 이윤경 컨설턴트
후기내용 : 경력직 자소서는 처음 작성해보는거라 막막해서 처음으로 이윤경 컨설턴트님께 자소서 컨설팅을 받아 봤습니다.
정말 친절하게 항목마다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알려주시고 제 의견 반영해서 수정해주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컨설팅 받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마감일 잘 지켜주시고, 요청하면 계속 수정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컨설턴트님 덕분에 혼자 작성했던 자소서와는 차원이 다르게 퀄리티가 너무 좋아졌습니다!! 진작 받아볼 걸 그랬어요ㅠㅠ 앞으로도 작성하게 되면 컨설턴트님께 자소서 컨설팅 받을 의향 100%입니다.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43회 조회


안녕하세요, 얼티밋커리어그룹 대표 주영태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두 번째 만남이라는 신뢰가 컨설턴트에게도 가장 큰 보람인데요, 이윤경 컨설턴트도 분명 같은 마음으로 함께해 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올해도 작년처럼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