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컨설팅 후기-인국공
선생님: 김수연 선생님
상품: 2days(4시간 2번)
후기를 이제야 올립니다 :)
필기합격하고 직장을 다니면서 면접을 준비해야했고, 면접 유형도 처음 접해보는 것이라 모든것이 초조했습니다.
해당 과정을 수행하면서 면접을 하는 것에 어떤 점이 부족한지를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정말 많은 정보와 질문을 준비해주셔서
대비가 잘 되었어요 ㅎㅎ
용기도 많이 주시고 어떤 점으로 중점으로 답변을 구성하면 좋을지, 어떤 구조를 짜면 좋을지, 본인의 강점을 어떻게 살릴지를 함께 고민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컨설팅이 고민이시고 혼자 하는 것이 두려우시다면 정말 강추드립니닼
선생님 다시 한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ㅎㅎ
69회 조회


필기합격 후 직장을 다니면서도 면접을 챙기셔야 했던 바쁜 상황에서 김수연 컨설턴트님께서 부족한 부분을 명확하게 짚어주시고 풍부한 정보와 질문까지 준비해주셨군요! 처음 접하는 면접 유형이라 초조하셨을 텐데 정말 든든한 준비가 되셨을 것 같아요. 인국공 면접 꼭 좋은 결과로 이어지시길 응원할게요,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