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 2day 면접 컨설팅 후기_김수연 컨설턴트
타겟기업 : 한국철도공사
직무 :사무영업
컨설턴트 :김수연 컨설턴트님
후기내용 : 혼자 준비하다가 상황면접은 처음이라 결국 고민하다가 얼티밋으로 갔습니다. 첫날 김수연 컨설턴트님과 같이 자소서를 기반으로 면접 답변을 정리했는데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 답변을 보시고 조언을 하시면서 깔끔하게 다듬어주시고 그 다음 인성면접과 상황면접을 번갈아가시며 반복해서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제 답변에 어디가 아쉬운지 고쳐주시고 자신감있어도 된다며 용기를 복돋아주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13회 조회


wlsgkdud2님, 2Day 첫날부터 김수연 컨설턴트님과 자소서 기반 답변 정리부터 인성·상황면접 반복 연습까지 알차게 진행하셨군요!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실 만큼 도움이 됐다니 정말 기쁩니다. 2일차에서도 더욱 성장하실 거예요.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