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학기술인공제회 면접컨설팅 3days 후기 ]
타겟기업 : 과학기술인공제회
직무 : 일반직
컨설턴트 : 김수연
후기내용 : (2일차) 전날 수업한 경험을 바탕으로 반복해서 유형을 익히다보니 점점 감이 잡히는 느낌이 스스로 드는 것 같습니다! 답변 구조화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함께 고민해주시고 틀을 잡아주셔서 응용하기가 너무 좋았어요. 마무리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41회 조회

타겟기업 : 과학기술인공제회
직무 : 일반직
컨설턴트 : 김수연
후기내용 : (2일차) 전날 수업한 경험을 바탕으로 반복해서 유형을 익히다보니 점점 감이 잡히는 느낌이 스스로 드는 것 같습니다! 답변 구조화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함께 고민해주시고 틀을 잡아주셔서 응용하기가 너무 좋았어요. 마무리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2일차에 답변 구조화의 틀이 잡히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반복하면서 감이 잡히는 게 면접 준비에서 제일 중요한 순간인데, 김수연 컨설턴트님이 함께 고민해주신 덕분에 응용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 같네요. 마지막 3일차도 끝까지 화이팅이고, 과학기술인공제회 합격 소식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