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면접 2day 후기]
타겟기업 : 한국전력공사
직무 : 배전직
컨설턴트 : 한혜진
후기: 내 말빨을 봐,,,짱이지,,,그냥 테슬라 들어갈까봐요. ⚡️이틀만에 실력이 너무 늘어서 한전은 성에 안차는 느낌ㅋ 한혜진컨설턴트님이랑 피티연습하고 잠깐 거울을 봤는데 무슨 스티브잡스가;;; 혼자 준비한다면 수개월 필요할 인사이트들을 금방 준비할 수 있었어요. 시간낭비 했을거 생각하니까 진짜 아찔하네요. 또한 본인이 의지가 좀 약하다면 꼭 선생님 만나보세요. 준비과정 자체가 재밌어져요. 피티발표 자료도 혼자선 주제정도나 2개 겨우 찾았는데 선생님이랑 모의발표도 벌써 서른마흔다섯번했어요.
[절대 나랑 같은 직군인 사람은 이거 후기 보지 마시오.]
13회 조회


한국전력공사 배전직 면접 2day를 한혜진 컨설턴트님과 함께하셨군요! 이틀만에 실력이 크게 늘고 모의 PT 발표도 수십 번 연습하셨다니 정말 알차게 준비하셨네요. 그 열정과 노력이 반드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