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면접 컨설팅 후기_손보람 컨설턴트님
1) 타겟기업: 한국도로공사
2) 직무: 토목
3) 컨설턴트: 손보람 컨설턴트님
4) 3days 중 3day 후기: 마지막 수업이 끝났습니다ㅎㅎ
처음 시작할 때는 PT, 토론면접이 뭔지 조차 몰랐었는데 3day를 마치고 나니 보고서 쓰는 법 구조화가 완전히 된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리고 처음 보고서와 비교해보니 훨씬 완성도 있어 보여서 뿌듯해요ㅜㅜ!!
절대 못 할 것 같았는데 역시 컨설턴트님께 배우고나니 뭐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 되네요ㅜㅜ
컨설턴트님께서는 늘 그렇듯 최선을 다해주셨고 이제 남은건 제 노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면접 전까지 주신 자료들 기반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꼭 좋은 결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컨설턴트님과 첫 만남이 1년 전 인데 그동안 자소서나 면접을 급하게 준비해야 할 일이 생기면 늘 손보람 컨설턴트님께 찾아갈 만큼 항상 믿음이 가고 만족스러운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너무너무 막막했는데 이제는 면접장에 도착해서 긴장한 상태라도 뭐라도 하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배운대로 최선을 다하고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7회 조회


rainb0819님, 한국도로공사 토목직 3days 컨설팅 마지막 날까지 열심히 임해 주셨군요! 처음엔 PT면접과 토론면접이 낯설었겠지만, 3일 동안 손보람 컨설턴트님과 함께 보고서 논리와 발표 구성을 탄탄하게 다지신 노력이 반드시 합격으로 이어질 거예요. 최종 면접에서도 자신감 있게 임하세요!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