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_면접 컨설팅 후기_최민석 컨설턴트님
한국철도공사 면접 컨설팅 후기 남깁니다. 공기업 면접이 처음이라 컨설팅 신청했는데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갈피를 못 잡았는데 컨설턴트님 덕분에 가닥이 잡혔습니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왔는데 올라온 보람이 있네요!ㅎㅎ
9회 조회

한국철도공사 면접 컨설팅 후기 남깁니다. 공기업 면접이 처음이라 컨설팅 신청했는데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갈피를 못 잡았는데 컨설턴트님 덕분에 가닥이 잡혔습니다~!
부산에서 서울까지 왔는데 올라온 보람이 있네요!ㅎㅎ
ri_an님, 부산에서 서울까지 올라오셨는데 최민석 컨설턴트님 덕분에 정말 뜻깊은 시간이 됐군요! 처음 공기업 면접 준비에 갈피를 확실히 잡아주셨으니 서울까지 올라오신 보람이 있겠어요. 한국철도공사 면접에서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