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사기업명 면접 2day 후기] 타겟기업 : 한국철도공사 직무 : 전기통신 컨설턴트 : 한혜진 후기: 2일차 수업 너무 유익 했습니다.
상황면접 어떻게 해야하는지 너무 어려워서 혼자 연습할때 감도 못 잡고 있었는데 실전 처럼 연습하고 피드백도 확실하게! 해주셨습니다.
답변에 부족한 부분도 꼼꼼하게 알려 주시고 추가적으로 살을 붙이는 방법듀 알려주셔서 어떻게 연습을 해야하는지 깨달았습니다.
열심히 연습해서 꼭 붙겠습니다~~
42회 조회

상황면접 어떻게 해야하는지 너무 어려워서 혼자 연습할때 감도 못 잡고 있었는데 실전 처럼 연습하고 피드백도 확실하게! 해주셨습니다.
답변에 부족한 부분도 꼼꼼하게 알려 주시고 추가적으로 살을 붙이는 방법듀 알려주셔서 어떻게 연습을 해야하는지 깨달았습니다.
열심히 연습해서 꼭 붙겠습니다~~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황면접이 막막하게 느껴졌을 텐데 한혜진 컨설턴트님과 실전처럼 연습하고 확실한 피드백까지 받으셨군요! 답변에 살을 붙이는 방법까지 익히셨다니, 이제 혼자 연습하실 때도 감이 잡히실 거예요. 열심히 준비하셔서 한국철도공사 전기통신직 꼭 합격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