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인베스트먼트 면접 컨설팅 후기]
[SBI인베스트먼트 면접 컨설팅 후기]
타겟기업 : SBI인베스트먼트
직무 : 백오피스
컨설턴트 : 한혜진
후기: 2 Day 신청해서 첫째날에 1분 자기소개, 지원동기 등 숙제한 내용 바탕으로 피드백해주시는 부분들이 핵심 위주로 알차게 해주셔서 좋았고, 시간 아깝다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남는 시간에는 짧게 모의면접을 했는데, 제가 현재 부족한 점들을 알고 보완해나갈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72회 조회


핵심만 콕 짚어주시는 피드백에 시간이 아깝지 않으셨겠어요! 모의면접으로 부족한 부분까지 파악하고 보완하셨다니, 한혜진 컨설턴트님과 알차게 채우신 2일이 SBI인베스트먼트 백오피스 면접에서 꼭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