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딜러직 면접 3일차 후기]
타겟기업 :강원랜드
직무 : 딜러
컨설턴트 : 손보람
후기: 3일차에는 토론90 인성 10 정도의 비율로 수업하였습니다.
2일차 처참했던 토론면접에 집중하여 구조화된 답변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셨습니다(본인이 토론을 아주 못한다 생각했지만 하다보니 단기간에 엄청나게 실력 성장함)
또한 인성 모의 면접 연습때 어떻게 면접질문이 나오고 나는 어떻게 아이디어를 내 만들어둔 스크립트에서 아이디어를 가지고 와야하는 훈련을 하였습니다.
아직도 내가 잘 볼 수 있을지 의문이 들지만 면접에서 최대한 배운것을 사용할 수 있게 집중하고 말할 것입니다.
가르치느랴 답답하셨을 손보람 컨설턴트님께 감사드리고 저 면접 잘보고 오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43회 조회


위으님, 강원랜드 딜러직 면접을 위해 3일 과정을 끝까지 완주하셨군요! 처음엔 토론면접이 정말 어려우셨겠지만, 손보람 컨설턴트님과 함께 단기간에 구조화된 답변을 갖추게 되셨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인성면접 대비까지 꼼꼼히 마무리하셨으니 면접장에서 자신감 있게 임하세요! 파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