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딩 패키지 2일차 후기]
나이: 27
유형: 신입
타겟직무: 해외영업
제가 따로 하는 일이 있어서 정말정말정말 바쁜 와중에도 후기를 쓰러왔습니다..! 사업도 하고 있고 하는게 여러가지인 상태에서 더 늦기전에 취업을 해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찾았던 얼티밋커리어그룹입니다.
해영에 맞는 스펙을 쌓기 위해 패키지 1일차 이후에 무려 한달-한달반 정도가 지나고 2일차 강의를 잡게 되었네요. 스펙쌓는것이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대표님께 그만하면 안되냐고 징징 거리기도 했었네요.(이 스펙은 라운딩 패키지를 들어야 아실수 있습니다 이거 덕분에 자소서 항목이 좀 더 풍부해졌네요!)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잡았던 2일차 강의는 정말 알찼습니다. 취준생들이 가장 시간이 들이는것이 '자소서'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때껏 생각했던 방식과는 정말 달라서 놀랬습니다. 아무래도 대표님이 기업 면접관들을 교육도 하시는분이셔서, 면접관 시각에서 봐주시더라구요.
제가 채워나가야 하는 부분이 존재하지만 지금 당장 내도 합격할 정도의 자소서를 만들어 주십니다. 그리고 핵심은 취준생들이 흔하게 쓰는 '자소설' 이 아니라 찐 '자기소개서' 를 완성해주신다는 것입니다.
저를 기업에 맞추지 않고 기업을 저에 맞추면서 둘의 비전을 생각하는 글을 쓰게 된답니다. 하루하루가 너무나 바쁜 저에겐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고, 매수업 열정을 쏟아주시는 대표님께 감사하답니다.
101% 로 해달라했다가 1001%로 해주시더라구요..(심지어 중간에 제가 먼저 대표님 이제 그만 끝내시죠 라는 말을 했었답니다ㅠㅠ저질체력) 3일차가 정말 기대가 되면서도, 해주신 만큼 저도 맞춰서 해야한다는 부담감도 있네요.. 지방에서 올라가는 교통비, 에너지. 시간 다 가치 있게 만드는 수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