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민석 박

22년 상반기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자기소개서 및 면접 컨설팅 면접학원 후기_얼티밋커리어그룹

최종 수정일: 2023년 7월 10일




후기기록날짜: 2022년 5월 7일 임OO님 [코레일 면접대비 1day 후기] 타겟기업 : 한국철도공사 직무 : 운전직 후기 : 면접 경험이 없다보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왔는데 성심 성의껏 잘 알려주시고 자신감도 많이 심어주셨습니다. 각 질문들에 대한 피드백도 좋았습니다! 첫날인데도 정말 큰 도움 됐습니다. 처음 면접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5월 7일 최OO님 [ 한국철도공사 면접 2day 후기] 타겟기업 : 한국철도공사 직무 : 사무영업 후기 : 면접이 처음이어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연했는데 조성훈 컨설턴트님에게 기초적인 태도부터? 답변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을 듣고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진심을 다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면접을 처음 하고 본인의 역량을 찾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5월 3일 김OO님 [코레일 온라인 면접스터디 후기] 타겟기업 : 한국철도공사 직무:사무영업 후기:처음 면접을 준비하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진행 하는 프로그램과 임동철 컨설트님의 피드백을 받은 후부턴 걱정이 많이 줄었습니다. 성의 있는 답변과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길을 보여주셔서 면접 준비에 정말 도움이됩니다. 처음 준비하실떄 꼭 컨설팅 받아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4월 3일 m***님 [ OO기업 제로베이스/첨삭 후기] 타겟기업 : 코레일관광개발 직무 : 승무직 후기내용 : 매번 지원은 하고 싶었으나, 일을 다니면서 자소서 쓰는게 쉽지 않았어요. 쓰다가 포기하고ㅠㅠ 대필도 해주는 곳이 있다 들었지만 나의 이야기를 잘 적어줄 수 있을까 걱정되고 기계처럼 찍어 내지않을까 걱정됐어요 .그런데 컨설턴트님은 너무너무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콕! 집어서 아주 깔끔하게 써줘서 전문가는 확실히 다르다고 느꼈습니다ㅠㅠㅠ 이런 상황엔 어떻게 하셨나 여쭤보시고 면접 보는 것 마냥 저에 대해 알기위해 엄청 노력하시는게 느껴졌습니다! 컨설턴트님 너무 감사드리고 자소서가 쓰기 막막할때 망설임 없이 다시 찾을게요!!


 

후기기록날짜: 2022년 4월 6일 j***님 [코레일 제로베이스 첨삭 후기] 타겟기업: 코레일 직무: 보건관리자 후기내용 후기가 넘 늦었네요..일하면서 이직준비를 하려니 만족도 높은 자소서를 준비하는게 벅차서 알아보게됐어요. 처음엔 제가 대략적인걸 쓰고 첨삭받는 정도로만 하려고 했는데 제로베이스로 한건 너무 잘한거 같습니다!! 제 경력이나 사례들을 컨설턴트님과 통화를 하면서 정리를 하다보니까 생각지도 못했던, 제가 생각하기엔 이게 이쪽으로 연관성을 지을수있을까 싶은 사소한 부분까지 끌어내주시는게 너무너무 신기했습니다!통화 내용을 바탕으로 초안을 작성해주신걸 보고 수정할꺼를 물어보셨는데 제가생각했던거 보다 훨씬 잘써주셔서.. 말씀드릴게 없었어요 ㅎㅎ 좋은결과있어서 면접도 컨설턴트님께 도움받고 싶네요^^

 

후기기록날짜: 2022년 4월 5일 R***님 [코레일관광개발 자소서 첨삭] 직무 : KTX승무원 나이 : 25 후기내용 : 사실 자소서 첨삭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 고민을 많이했어요. ㅠㅠ 하지만 워낙에 글솜씨가 없는편이고 확신이 없었기때문에 전문가에게 맡기는것이 좋을것것같다고 생각해서 진행했습니다! 제출일전까지 여유있게 작성해주셔서 좋았고 무엇보다 거의 재창조 수준이라서 놀랐습니다. 코레일이 블라인드 채용이다보니까 자소서 + 직무수행계획서 비율이 매우 높은데 이정도면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생각해요! 비용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도 후회없는 선택이 될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싶네요~^^ 마지막으로 열심히 첨삭해주신 컨설턴트님 감사합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03월 29일 j***님 [코레일 첨삭 후기] 타겟기업 : 코레일 직무 : 일반영업 후기내용 : 후기 늦게 남겨 죄송해요! 제가 봐도 답이 없던 자소서였는데 첨삭을 제로베이스처럼 잘해주셨어요. 제출 마감 얼마 안 남은 상태에서도 빠르게 자소서 도와주셔서 덕분에 시간 많이 절약했습니다. 친절히 세세하게 자소서 제출할때까지 제 질문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3월 27일 이OO님 [코레일 자소서 제로베이스 후기] 타켓기업 : 코레일 직무 : 보건관리 후기 :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막막했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제 경력과 직무를 연결시켜 퀄리티 좋은 글을 작성해주셨어요. 제가 밤늦게까지 질문이 많았었는데도 답변도 잘 주시고 넣고 싶은 내용도 잘 반영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3월 15일 k***님 [코레일 제로베이스 후기] 타켓기업 : 코레일 직무:전기통신 후기내용: 질문의도도 잘 유추하지 못 했던 저에게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질문 하시는거에 두서없이 말해도 주요내용과 방향성에대해 잘 잡아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전화 상담만으로도 믿음이 가고 정말 좋았는데 결과물은 만족스러워서 더 좋았습니다. 너무 짧은 시간이 남았어서 많은 고민을 하다가 신청했는데 얼마 없는 시간 임에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03월 14일 이OO님 [코레일 자소서 제로베이스 후기] 타겟기업: 코레일 직무 : 운전직 후기 : 저번 주 주말에 받았는데 일이 바빠 늦게 후기를 쓰네요! 이번이 첫 취준이라 자소서를 어떻게 써야할지 전혀 감이 오지않고, 막히는 문항들이 많아 제로베이스 문의드렸었는데, 운전직에 맞지않는 경험들로도 어떻게 술술 풀어내시는지 너무 신기했습니다!! 자소서 읽고 감탄했습니다ㅎㅎㅎㅎ 이런 사례도 될까 의문이었는데 너무너무 잘 풀어주셨고, 자소서 받자마자 뭐 더이상 고치고 할거도 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변에 자소서로 고민 있으신 분들께 소개시켜드리고싶어요 김시현 컨설턴트님 너무 감사합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3월 14일 권OO님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첨삭/후기] 타겟기업 :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직무 : 사무영업 후기 : 항상 자소서쓰면서 고민이었던 부분이 글을 매끄럽게 연결하지 못하고 단어도 유치하게만 작성되는 거같아서 부끄러웠는데 제 의견과 초안을 존중해 주시면서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늦은 시간임에도 빠르게 피드백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첫 서류접수인데 자신감이 생겼어요!!


 

후기기록날짜: 2022년 3월 10일 o***님 [ 제로베이스/후기] 타겟기업 : 코레일 직무 : 사무 후기 마지막에 소재 하나 바꿨는데 빠른 수정 감사드려요! 필기까지 합격하면 면접으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후기기록날짜: 2022년 1월 4일 김OO님 [ 코레일 기업명 제로베이스/첨삭/면접후기] 타겟기업 : 코레일 직무 : 사무영업 나이도 많고 면접 경험이 없어서 많이 걱정 했는데 김송의 컨설턴트님이 진짜 필요한 핵심만 잘 설명해주셔서 짧은 교육시간임에도 최종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김송의님 최고!


 

이상으로 코레일(한국철도공사) 22년 상반기 컨설팅 후기 파트1 이였습니다.


더 많은 후기는 얼티밋커리어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림2.p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