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ytjoo88

서울교통공사 면접학원, 면접컨설팅 최종합격 후기_얼티밋커리어그룹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15일


[서울교통공사/최종합격]

직무 : 건축

컨설턴트 : 최진영

후기 : 2022 하반기 서울교통공사 최종합격했습니다. 서울교통공사 면접 보기 직전에 컨설팅을 받게 되어 준비가 전혀 되어있지 않아 심리적으로 많은 불안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하는 과정에서 면접장에서 사용 할 대본을 만들게 되어 어느정도 안심을 하게 되었고 분 단위로 시간을 확인하시는 선생님을 보고 정신이? 번쩍들었습니다. 컨설팅 받던 그 날은 실제 면접자리 보다 긴장되는 하루였습니다.집에 돌아오니 녹초가 되었지만 최선을 다해 임해야겠다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서울교통공사 면접 1DAY 후기]직무: 승무

컨설턴트: 김성진

후기: 제가 직장병행이고 갑자기 일이 생겨서 많이 준비는 못했었습니다. 그리하여 시간상 1회 프로그램으로 들었지만 정말 큰 도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1대1이다보니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중요한 것에서부터 사소한 것까지 자세하게 그때그때 물어볼 수 있었고, 명확합 답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1회다보니 개인적으로 어느정도 면접 대본 준비해갔었습니다. 대본 부족한 부분을 지적해주셔서 도움을 받아 전면 수정도 해주셨고, 교육 시간이 끝난 후에도 카톡으로 내용 수정도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 PT 구조화와 모의 면접, 카메라 녹화 등 현장감을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와 너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교통공사 온라인 모의면접 /합격후기]

직무 : 승무컨설턴트 : 임동철후기 : 먼저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대면 면접이 불가한 일정이라 온라인으로 대체하게 되었고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면접 준비하면서 워크북을 통해 사례정리, 예상질문 대비 등 정리한 것들이 엄청 도움이 되었습니다. PT면접은 처음이었지만 피드백 해주신대로 구성하였고, 온라인으로 모의면접을 통해 피드백과 방법을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컨설턴트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조회수 17회댓글 0개
그림2.png
bottom of page